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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산업용

ILSHIN's DC Motor

DC모터의 특징

1. 여자방식 Exciting Method

당사의 전동기는 타여자 방식으로 160V를 표준으로 설계되었으며, 콘버터로부터 여자전원을 공급할 경우, 구매요구에 따라 100-380V의 전압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2. 자기특성 Magnetic Characteristics

자기 통로 역할을 하는 후레임은 Core철손이 적고 자기특성이 좋은 규소강판이 RM18로 적층하여 완전 사각형태로 자기특성이 우수하고 Core철손이 적어 고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3. 토오크 Torque

토오크는 부하전류의 증가에 따라 토오크가 비례적으로 증가하다가 저하됨이 일반적인 형상입니다. 그러나 당사에서는 전기자 반작용을 최소로 감소하여 우수한 토오크를 낼 수 있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4. 정류능력 Rectification Capability

정류자의 구조는 정류자바를 CMB2(은잎물)다이스 인발가공하여 편간의 밀착도를 높이고 고압 프레스로 적층하여 고회전에도 외형치수의 변형이 거의 없습니다.
카본브러쉬는 정류 특성에 적합한 양질의 전기흑연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본브러쉬의 압력은 직선운동의 스프링으로 설계되어 정류자표면에 밀착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정류기 부분은 견고한 구조로 설계되어 진동이나 충격에 강합니다.

5. 냉각효과 Cooling Effect

주극과 보극의 Stator가 외부로 돌출, 방열이 잘되며 권선은 Epoxy 바니쉬로 진공함침을 시켰으며, 열전도에 우수한 콤파운드로 철심과 또한 내부를 타력통풍으로 냉각효과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6. 절연등급 Insulation Rating

고정자와 전기자 권선에 사용되는 코일은 바니쉬에 의해 절연된 H종 절연코일로 권선합니다.
설계 시 전동기의 절연등급은 안전운전과 수명연장을 위해 F종으로 설계하였으며, IEC-34-1 표준에 따라 주위 온도 40℃의 상황을 기준으로 하여 100℃의 온도상승을 허용합니다.

7. 수명 Life of Machine

후레임의 구조는 사각으로 설계되었으며 재질은 SS41C판으로 완전 용접한 후 풀림처리하여 변형이 없으며,
충격이나 진동에 충분히 견딜 수 있는 일신모터는 수명이 장기적입니다.